추억의 불량식품 어렸을적 먹었던 음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억의 불량식품 어렸을적 먹었던 음식

알찬정보

by 윤스리이 2019. 12. 6. 09:3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의 음식, 추억의 불량식품에대해서포스팅해볼까합니다 ^ㅡ^서울 어딘가 놀러 여자친구랑 놀러갔었는데.갔다가 노점상에서 추억의불량식품 발견 !!진짜.. 초등학교 이후로 먹어본적 없는 과자,사탕들만 가득 !!

   페인트사탕

안먹어본사람은 없다는 추억의 불량식품 페인트 사탕 입니다. 먹으면 혀가 빨개지거나 파랗게 변한다는 전설의 사탕, 빨간색보다는 파란색을 친구들이 많이 먹었죠.. 빨간색은 별로 티가 안나지만 파란색 페인트사탕을 먹으면 혀가 파래져서 괴물변신효과가 있기때문에.. 그래도 맛은 있기 때문에 어릴적에 자주 사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 추억 돋네요


   콘팡 & 차카니

콘팡은 어린시절에 많이 먹었던 불량식품 이긴한테 차카니는 처음 보내요..ㅎ 최근에 나온 과자인가봐요.. 그런데 추억의 불량식품 매점에 갔더니 있길래 사진한장 올려보았습니다. 혹시 어릴적에 이런 과자가 있었던가요~? 최근에 나온게 맞는거 같긴한데...


   꾀돌이 & 쫀드기

최근 신서유기라는 프로그램에서도 뽑기로 꾀돌이 과자를 던져주곤 했죠.. 요즘에 보니까 뭔가 반갑더라구요 ㅋㅋ 꾀돌이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어릴적에 수업시간에 주머니에 넣어두고 하나씩 꺼내먹으면 꿀맛이였죠? ㅎㅎ 

쫀드기도 정말 많이 먹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별사탕

별사탕 사서 학교가면 친구들이 하나만 달라고 들러 붙었던 추억의 불량식품입니다.. 이거 하나에 100원 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초등학교 졸업이.. 10년도 훌쩍 넘은상태라.. 다들 별사탕 기억하시죠^^?


   짱셔요 & 콜라맛제리 & 눈깔사탕

어렸을적 먹었던 짱셔요는 정말 셨던거 같은데 요즘 사서 먹으면 그렇게 못느끼겟더라구요 ㅋㅋ 어렸을때 짱셔요 먹으면 표정보고 막 웃거 그랬던거같은데.. 정말 추억 돋네요 ㅎㅎ 콜라맛제리는 중독성이 강한 콜라맛! 

왕눈깔사탕..ㅋㅋ 하나 먹으면 1시간은 빨아야된다는 엄청 큰 사탕이죠.. 이거는 지금도 간혹 먹고 있어요 ㅋㅋ 


추억의 불량식품 몇가지는 또 먹어보고싶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