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초지동-화랑유원지 맛집]운봉골남원추어탕! 꿀맛이에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초지동-화랑유원지 맛집]운봉골남원추어탕! 꿀맛이에요!

알찬정보

by 윤스리이 2020. 1. 14. 18:3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  오늘은 추어탕집 리뷰를 갖고 왔어요!
직접돈주고 사먹은 리뷰 나갑니다!

저희는 안산 초지역 화랑유원지 맛집인 운봉골 남원추어탕을 다녀왔어요!
정말 나이가 먹어가긴 하나봐요.. 어렸을때는 안좋아했던 음식이 점점좋아지고있어요.. 나이가 먹어가기보단, 예전에는 추어탕이라고 하면 징그러운 미꾸라지라고 생각했어서, 부모님은 추어탕먹을때 자녀들은 거의 돈까스를먹죠 ㅎㅎ
저도 그랬던기억이,,, 항상 추어탕집에는 돈까스가 있죠!

넘 서론이 길었나여.. 아무튼 화랑유원지 안에있는 운봉골추어탕 리뷰합니닷!
특이하게 운봉골남원추어탕은 화랑유원지 안에있어요!
화랑유원지 주차장으로 들어오면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이름은 운봉골남원추어탕! 하지만 인터넷에 칠때는 이도령남원추어탕 이라고 쳐야 나와요!


들어가는 입구랍니당. 건물로 들어가면 왼쪽엔 카페, 오른쪽엔 추어탕집이있어요!
원래사람이 많은데 저는 아침 일찍갔더니 한테이블있고 먹다보니 점점 꽉차더니 저테이블이 거의다찼었어요! 주차장도 넓찍하고 편해서 차끌고 많이들 오시는거 같더라구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추어탕9,000 통추어탕11,000 .. 통추어탕 드시는분들 많으신가요...? 저희부부는 아직쫄보여서 통추어탕은 도전도 해보지 못했어요.....그냥 추어탕만 먹어요 저희는,,,,ㅎㅎ

아까제가 말씀드렸던 돈까스! 역시 여기도 있죠?ㅎㅎ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도 있네요! 돈까스는 소스를 뿌려주는 돈까스인데 주문하실때 말씀하시면 따로도 준다고하더라구요 .! 참고하세요 



먼저 밑반찬이 나왔어요! 깍두기,겉절이김치,빠질수없는 부추!, 그리고 장조림!

그리고 배추와 다진청양고추, 다진마늘, 갈치속젓 있습니다.
사람의따라 기호가다르게 넣겠지만 저는 거의다 넣어요 !
청양고추반, 다진마늘반! 부추도 넣구요 갈치속젓은 배추에 찍어먹음 맛있어용!


그리고 초지동 화랑유원지 맛집 운봉골남원추어탕에 좋은점! 바로 돌솥밥이 나옵니다...
저희는 돌솥밥을 너무너무 좋아해용!



보글보글 끓는 추어탕 ! 진짜 맛있어요 한번 다녀와보세요!!맛집이라 감히 칭합니다.!!!


그리고 돌솥밥을 열면! 두구두구두구.....!!!

바로! 이런 흑미밥이 있답니다^^~~
밥을 그릇에다 옮겨 담고!



물을 부어주면 추어탕을 다 먹고 깔끔하게 누룽지로 마무리^^~
물붓는양에 따라 좀더 구수한 누룽지 /좀덜 구수한 누룽지로 나뉘니 물조절 잘하세요

이상 안산 초지동 화랑유원지 맛집 운봉골남원추어탕 리뷰였습니당! 맛있으니 꼭 한번씩 가보는걸 추천합니다.!!
식사후에는 소화도 시킬겸 화랑유원지를 한바퀴 돌아보세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