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맛집 엄마곱창 솔직 리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맛집 엄마곱창 솔직 리뷰!

알찬정보

by 윤스리이 2019. 12. 26. 22:5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 연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새는 연말모임, 친구모임, 회식, 송년회 등등 많은 모임을 가지고 있는데요!

몇일전에 저희는 제 신랑과 안산맛집 엄마곱창을 다녀왔습니다!

곱창을 좋아하는 저희 부부는 거의 많은 곱창을 접해봤고 ,  곱창을 많이 먹어봤는데

정말 여기가 제일맛있어요! 항상 곱창을 먹고싶으면 생각나는 이곳!

안산 한대앞역 근처에 엄마곱창이 있어요! 

한대앞역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엄마곱창 !

안산에 사시는 분이면 무조건 아는곳이에요 ㅎ

크리스마스라고 가게앞에는 트리도 있네용 ㅎㅎ

연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솔직히 연말 아닌날에도 사람이 많긴 많아요.....)

들어가서 대기도 있고 원래 엄마곱창은 앞에 테이블도 깔아놔서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는데, 지금은 겨울이라 그런지 테이블이 없어서 

조금 한 15분 정도 대기하고 들어간거 같아요! 



안산맛집 엄마곱창에 메뉴판!

다른 곱창집과 다르게 저렴한게 이 곱창집만에 꿀~가격

곱창구이가 1인분에 12,000원이에요!

저는 결혼하기 전에 여기서 잔치국수를 먹었었는데 잔치국수는 없어졌드라구요..

진짜 맛있어서 계속먹어서 거의 4그릇? 정도 먹은거 같아요...

잔치국수는 없어졌지만 곱창이 너무맛있어서 자주오는집!

저희는 곱창2인분을 주문했어요!

먼저 밑반찬! (왼쪽부터)

차가운 콩나물국! 이건저희 신랑이 좋아하는 차가운 콩나물국이에요! 저는 별로인... 옆테이블 손님들은 저거를 곱창나오기 전에 버너에 데워서 따듯하게 먹더라구요 ㅎ

당연히 빠질수 없는 소주! 애주가인 저희 부부는 소주는 빠질수 없답니다.

부추&콩나물! 익혀먹어도 맛있고 생으로 먹어도 맛있는 조합이죠..

익은김치! 그렇게 묵은지 같지도 않고 생도 아닌 그냥 맛있는 김치, 저는 김치없이는 못사는 한국인이기 때문에 소주에 총각김치를 먹는걸 제일 좋아하는 한국인으로써!

그옆 깻잎과 마늘, 고추, 쌈장, 기름장

그리고 대망에 천엽! 간! 저는 간을 먹지 못하지만 저희신랑은 잘먹어요.. ㅎ 원래 싱싱한 재료를 파는 곱창집에서는 항상 간과 천엽을 주죠! 여기도 간과 천엽을 줍니다 ㅎ 천엽은 꼬들꼬들식감, 간은... 순대에 간을 안익혀먹는 맛인가요?ㅎ (잘몰라서... 사실 천엽 기름장맛으로 먹는 1인..ㅎㅎ)

곱창이 나왔습니다!!!!

부추가 올려서 나온 한대앞 엄마곱창!


처음에 곱창이 나오면 불쇼를 보여줍니다 ㅎㅎㅎㅎ

직원분이 오셔서 소주를 뿌리고 불을 집혀 쑈~~타임!

보기만해도 잡내가 없어질꺼 같은 쇼타임입니다 ㅎ 

그다음 빠질수 없는 짠타임 ㅎㅎㅎㅎㅎㅎㅎ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ㅎ


그다음 콩나물과 김치를 올린후!


부추도 올린후 먹기 와구와구

감자가 너무너무 포근, 곱창은 고소, 떡은 쫄깃, 부추김치콩나물은 아삭

님들도 시고 싶죠....

저는 요몇일 곱창으로 계속 달렸더니 안먹고싶어요 ! (코가길어지는중....)



대망에 곱창볶음밥,

진짜 배가 너무너무~~~ 부른대도 포기할수 없는게 있죠

항상 한국인들은 다 먹어도 볶음밥은 무조건이라는

저희 신랑이 아까보신 깻잎을 마구마구 짜른후 셀프볶음밥에 올려줬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아참! 안산맛집 엄마곱창 여기는 셀프볶음밥이랍니다! 

다른 곱창집에선 볶아주고 2,000원이지만

여기서는 셀프로 볶는데 2,000원 하지만??????????

여기는 계란찜을 서비스로 준다는점.....

아무렇게나 볶아도 볶음밥인데 재미도 있고 계란찜 맛도 있고 

1석2조 죠?ㅎㅎㅎㅎㅎ



안산맛집 한대앞 엄마곱창!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모두모두 좋아하는 곱창 한번드셔보세용 ㅎㅎㅎㅎ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