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추천 명작 인기순위 TOP5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영화 추천 명작 인기순위 TOP5

알찬정보

by 윤스리이 2020. 12. 20. 17:26

본문

반응형

오늘은 요새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넷플릭스의 영화추천을 해보도록 할건데, 넷플릭스의 많은 영화중에 사람들이 많이 추천을하고, 재미있게 본 영화 명작 넷플릭스 영화 인기순위 5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명작 5선


1. 익스트랙션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로 납치된 의뢰인의 아들을 구하기 위해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이 거대 범죄 조직에 맞서 벌이는 리얼 액션 구출극"


화려한 액션과 영상이 묘미인 영화

액션신도 엄청나지만 감동적이면서 끝까지 손에땀을 쥐게하는 액션신, 추격신등 눈을 땔수가 없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명작 입니다.



넷플리스 영화 추천 대작인 익스트랙션, 중간중간에 나오는 롱테이크액션에 크게 한번 놀랐고, 액션 하나하나마다 디테일이 살아있는 영화입니다.


크리스 헴스워스의 거침없는 액션과 더불어 루소형제의 미친액션과 그의 연출들은 정말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장난이 아닌 영화 입니다.


이 영화는 배우의 연기와 함께 더불어 카메라의 앵글이 한몫하여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은 영화 입니다.


"영화 연출력이 대단했다. 게임을 하는듯한 느낌을 받았고 하는 것 같기도 하고, 자동차 추격전이나 건물내 액션 추격신은 입이 벌어질 정도로 진짜 대박인 영화였다. 내용을 떠나서 그냥 화면 보다가 넋 나갔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2.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시카리오 : 암살자들의 도시 (1편)에 이은 시카리오 : 데이 오브 솔다도가 후속으로 2편으로 제작되어 나왔습니다.


멋있는 배우들의 연기력과, 엄청난 액션으로 큰 호응을 얻은 항상 넷플릭스 영화 추천에 빠지지 않는 영화 입니다.


"영화 내의 OST도 연출과 잘 어울려 OST마저 큰 인기를 얻은 영화"



넷플릭스 영화 인기순위 1편(암살자들의 도시)과 함께 보면 좋은 영화 입니다. 


마약조직인 카르텔과의 전쟁을 기반으로 제작된 영화이며, 전작인 암살자들의 도시에 비해 보다 더 액션쪽으로 치중을하여 제작된 영화 입니다. 


1편을 보지 않아도, 영화 이해하는데 전혀 지장 없는 영화 이긴 하지만, 가능하면 1편을 먼저 보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 시간가는줄 모르고 빠질 수 있는 영화, OST도 한몫 했고, 이것이 바로 액션이 아닌가 하는 느낌을 주는 영화, 최근 본 영화 중 세 손가락에 꼽을 수 있는 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인기순위

3. 올드가드



스타일리쉬한 액션 연출로 지루할 틈이 없는 영화 "올드가드" 입니다. 지루할틈 없이 완성도가 높고, CG등 회상장면은 극도의 몰입감을 가져다주는 영화 입니다.


액션영화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취향저격인 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해주는 곳에서도 빠지지 않는 명작 영화



샤를리즈테론의 보이시한 아름다움과 그녀의 빛나는 핏(fit)을 보는것만으로 본전은 뽑고도 남는 영화.. 


그러나 내용적으로 본다면, 불멸하는 용사라는 컨셉이 주는 짜릿함과 신선함 때문에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갖게 했으나 영화라는 제한적 시간에 밀려 촉박한 결말로 마무리를 지어간건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4. 아이리시맨



"레전드가 왜 레전드인지를 보여주는 영화"


다 가진 줄 알았지만 결국 아버지도 못되는 아이리시맨, 영화가 지나치게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지만, 긴장감을 유지한체 3시간을 함께 할수 있는 영화!


거장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의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



조용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주는 영화, 미국의 대서사시를 함꼐 체험한 기분이고, 미국의 역사를 알고 보면 더욱 재미를 알 수 있는 영화 입니다.


미국의 장기 미제사건으로 불리우는 "지미 호파 실종사건"을 재 구성한 작품


출연 배우들의 연기가 "미쳣다"라는 생각을 가지게 하는 영화 인 만큼, 죽기전에 꼭 봐야할 명작이라고 감히 추천을 해 드릴 수 있는 영화 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5. 결혼이야기




스칼렛 요한슨과 애덤 드라이버의 인생연기를 볼 수 있는 영화


마치 한편의 연극을 보는듯한 작품으로, 요한슨과, 애덤의 두 배우의 가치가 있는 현실적인 연기가 압권인 영화 입니다.


엄청난 연기를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인기순위 작품




슬픈 영화라고, 티슈가 필수라고 소개하는 곳도 많지만 공감가는 내용이 많아서 끄덕이며 볼수 있고, 한편으로는 눈물샘 자극도 많이 되는 영화 입니다.


평범할수 있는 소재"결혼"의 이야기를 탄탄한 스토리와, 탄탄한 연기로 완벽한 영화이고, 현재 미래의 사랑에 대한 가치관을 고민하게 만드는 작품


서로에게 가장 큰 상처가 되는 말로 극한의 상황까지 가는 장면에서, 인간의 바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명작 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